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isneyplus.com/begin 디즈니플러스 티비로 시청하는법
    카테고리 없음 2024. 1. 13. 12:25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국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입자가 꽤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들이 히트를 기록하면서 볼게 없다는 혹평에서 벗어나는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도 과거에 볼거 없다는 비아냥을 들었던것을 생각하면 디즈니 애니나 마블 아이피영화에 내셔널지오그래픽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고 새로 추가될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감안하면 연간 99,000원으로 상당히 좋은 OTT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를 매월 17,000원에 이용하는것과 비교해도 반값이라 가격면에서도 디즈니플러스를 개인적으로는 구독해지할 이유는 없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디즈니플러스가 훨~씬 괜찮습니다.

     

     

    disneyplus.com/begin 디즈니플러스 티비로 시청하는법
    disneyplus.com/begin

    디즈니+를 TV에서 시청하는 방법

    디즈니플러스는 스마트티비에서 해당 앱을 설치하고 간단한 설정만 해주시면 역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디즈니+를 유료 구독하고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티비 설정에서 앱스토어 콘텐츠 스토어를 찾아 디즈니+를 설치해주세요.  

    스마트 TV 또는 TV에 연결된 게임 콘솔 및 스트리밍 스틱에서도 디즈니+를 활성화하고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 TV 또는 TV에 연결된 셋탑기기에서 디즈니+ 앱 실행
    2. 디즈니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 , TV화면에 8자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 컴퓨터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DisneyPlus.com/begin 페이지로 이동.
      • 해당 링크에 액세스할 수 없다면 브라우저에서 시크릿 또는 프라이빗 모드를 사용해 다시 이동해보세요.
      • PC / 모바일 / 태블릿 인터넷 연결만 가능하다면 가능합니다. 

       
    4. TV 화면에 표시된 8자리 코드를 화면에 입력합니다.
    5. 안내에 따라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디즈니+ 계정에 로그인하시면 끝
    6. TV 화면에 설정 완료 메시지가 표시되고 프로필 선택창으로 이동합니다.
    7. 디즈니플러스에 접속해 스트리밍 시작하시면 됩니다.
    8. 결제계정 아이디가 속한 국가를 기준으로 시청가능 콘텐츠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기존에 시청하던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영상은 제공되는데 자막이 한국어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 TV 또는 TV에 연결된 기기에서 디즈니+ 앱을 로그아웃하게 되면 디즈니+를 다시 활성화 해주어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아웃보다 디즈니플러스를 종료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디즈니플러스 티비연결

    DisneyPlus.com/begin

     

    Disney+ | Stream Disney, Marvel, Pixar, Star Wars, National Geographic, and more

    Disney+ is the exclusive home for your favorite movies and TV shows from Disney, Pixar, Marvel, Star Wars, and National Geographic. Start streaming today.

    www.disneyplus.com

     

    디즈니플러스 

    https://www.disneyplus.com/ko-kr/home

     

    디즈니+ | 디즈니, 마블, 픽사,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모두 모인 곳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만든 인기 영화와 TV 시리즈를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오늘 바로 스트리밍을 시작하세요.

    www.disneyplus.com

     

Designed by Tistory.